이혼후재산분할 정보

이혼후재산분할 란?


만약 A와 B 사이의 소송에서 B가 양육자로 지정되었다면 B가 아이들을 키우게 되는 문제가 발생하였을 것이나 다행히 이런 문제는 발생하지 아니하였고, A가 양육자로 지정되게 되었습니다. 양육자의 결정은 법원이 자녀의 복리를 우선으로 양육자를 지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흥남인 B보다 가정을 지켰던 A가 양육자로 지정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사례들에서 보는 바와 같이 양육권을 한 번 넘기면 돌이킬 수 없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셔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이혼후재산분할 에 대하여


만약 A와 B 사이의 소송에서 B가 양육자로 지정되었다면 B가 아이들을 키우게 되는 문제가 발생하였을 것이나 다행히 이런 문제는 발생하지 아니하였고, A가 양육자로 지정되게 되었습니다. 양육자의 결정은 법원이 자녀의 복리를 우선으로 양육자를 지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흥남인 B보다 가정을 지켰던 A가 양육자로 지정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이혼후재산분할 전망


A씨가 절혼해달라고 하자 B씨는 절혼을 해주지 않겠다고 하다가 아이들을 자기가 키우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말을 듣고 A씨는 이혼의사가 없는 것이냐는 이야기를 했고, B가 주장한 것은 어느 정도 이혼을 막고자 하는 의사도 있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계속 이혼시양육권을 주장하는 B에게 A는 할 말을 잊었는데, 법원에서는 다행히도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혼후재산분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